본문 바로가기

정치

10개의 URL, 지난 대선에서 부정이 없었다는 증거



위의 표는 김경수 의원이 드루킹에게 넘겨주었다는 10개의 URL입니다. 이중에서 대선 기간에 전달된 것은 5~8번까지입니다. 야당들은 이 네 개의 기사에 달린 댓글로 문재인 후보가 당선됐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5번에 달린 댓글은 3146개, 6번에 달린 댓글은 312개, 7번에 달린 댓글은 3544개, 8번에 달린 댓글은 136개입니다. 총 댓글수는 7138개입니다. 문재인 후보가 19대 대선에서 받은 표가 1342만 3762표였던 것을 고려하면 7138개의 댓글로 2위와 5백만표 차이를 보이며 승리했다는 것은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드루킹의 댓글이 하나 달릴 때마다 1880표를 수확해야 이것이 가능한데, 댓글에 염력을 심어둔 것도 아니고 그런 정도의 실적을 보일 수는 없습니다. 4개 기사에 달린 7138개의 댓글로 2위에 5백만표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면 드루킹이 아닌 댓글 자체가 신의 능력을 가져야 합니다. 야당의 주장이 얼마나 허무맹랑한지 이것만으로도 얼마든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경공모와 경인선의 회원수를 고려하면 매크로를 썼다는 주장도 거짓말로 들어날 뿐입니다.


대선 중에 얼마나 많은 이슈들이 난무하고 가짜뉴스까지 하면 최소 수만 개는 될 터인데, 4개의 기사로 승리에 이르렀다는 것은 지나가던 개도 웃을 일입니다. 이 4개의 기사를 포함해 10개의 기사를 홍보해주는 대가로 돈이 제공됐거나 자리 등 선약이 있었다면 불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돈을 제공했는지 자리를 약속했는지만 확인하면 모든 것이 끝납니다. 매크로를 구입해 사용한 것은 문재인 정부 공격에 사용했으니 이것마저 문제될 것 없고요. 



10개의 기사도 1년에 걸친 것이라 월 1개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조작이라 하기에는 터무니 없이 적은 수에 불과합니다. 추가로 다른 것이 나오지 않는다면 드루킹 논란은 태산명동서일필로 끝날 수밖에 없습니다. 검경의 수사가 진행될수록 김경수 의원에게 유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 확실합니다. 기레기들이 온갖 지랄들을 펼칠 터, 그것들만 제대로 응대하면 경남지사는 김경수 의원이 차지할 것이며, 거의 모든 곳에서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야당이 거품을 문 10개의 URL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것입니다. 이것으로 게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