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트윗은 통신사를 거칩니다. 이재명과 트윗으로 꼼냥꼼냥 했던 혜경궁 김씨의 트윗도 마찬가지입니다. 통신사마다 여러 곳의 데이터센터에 거대한 서버를 구축하는 이유도 폭증하는 데이터통신을 소화하기 위함입니다. 데이터통신의 모든 기록이 이곳에 남아있기 때문에, 삭제도 불가능하지만 삭제한다고 해도 로그파일이 남아있기 때문에 이것들만 뒤지면 혜경궁 김씨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아니더라도 가입자는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의 노력으로 혜경궁 김씨의 전화번호는 네 자리만 모르는 상태로 남았습니다. 최대 만 명의 가입자가 용의선상에 오를 수 있다는 뜻이지요. 수백 수천만 명도 아닌 딱 만 명입니다. 트윗이 발송된 GPS 정보 등을 확인하면 범위는 더욱 좁혀지는데, 이런 기술적인 것들을 모두 다 접어둔다고 해도 만 명의 용의자 중에서 문제의 스마트폰 가입자를 찾아내는 것은 식은죽 먹기입니다

 

 

법원의 영장만 떨어지면 가입자를 찾는데 몇 시간도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문자메시지를 대량으로 발송하는 서버를 개발해 통신사와 공동사업을 했기 때문에 거의 100% 확언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사용자와 다를 경우(박근혜와 최순실 등이 사용한 대포폰이 대표적)에는 문제가 조금은 복잡해지지만 경기남부지방경찰서가 찾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가입자를 찾는 것은 땅 짚고 헤엄치기입니다.

 


해서 물을 수밖에 없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서의 해당 수사팀은 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시간만 쳐드시고 있는지? 그 흔한 수사과정과 결과에 대한 중간 브리핑도 갖지 않는지? 경기도지사가 될 확률이 너무 높아서인지?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에서 이재명이 1위로 나와서 그런 것인지? 사활이 걸린 검경수사권 조정에서 더 많은 것들을 받아내기 위해 민주당 지도부의 눈치만 보는 것인지?

 

 



영화 <변호인>에서 송강호가 연기한 인권변호사 노무현의 국가란 국민입니다라는 말을 엿같이 생각하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헌법 1조도 똑같이 생각하는 것인 것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노동 강도에 비해 국민의 세금으로 지급되는 월급이 터무니없이 적어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부수적으로 챙기는 과외의 수입(이를 테면 조폭의 상납)이 있어서 그런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서의 수사팀이나 그 위의 공무원에게는 혜경궁 김씨가 범접할 수 없는 성욕인, 아니 성역인 모양입니다. 몇 시간 정도만 투자해도 찾아낼 수 있는 스마트폰 가입자의 정체를 몇 달이 넘도록 미루고 또 미루는 것을 보면 그런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대체 혜경궁 김씨는 누구입니까? 노통과 문통은 물론 세월호 희생자까지 능욕하고 짓밟고 부관참시한 혜경궁 김씨는 누구입니까?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


  1. 여강여호 2018.05.16 06:27 신고

    인터넷에 대해서 아는 게 별로 없어서요.
    그래도 쉽게 찾을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어쨌든 민주당 내부와 지지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최근의 논란이
    좀 답답하긴 합니다. 아직까지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 늙은도령 2018.05.16 15:10 신고

      혜경궁 김씨가 이재명의 부인으로 나와도 그에게 표를 줄 사람은 줍니다.
      제가 하는 일은 이재명 같은 사람이 정치를 하면 안 된다는 기록을 남기는 것입니다.
      후손에게 이런 정치인을 반대한 사람들도 이렇게 많았다는 것을 남겨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애당초 이재명은 민중당으로 나왔어야 하는데 민주당이 네트워크 정당을 추구하면서 뿌리를 내린 정치인입니다.
      수단의 저열하고 반인륜적인 것은 아무런 문제도 삼지 않는 마키아벨리적 정치인이 여전히 힘을 받는 세상입니다.

  2. 공수래공수거 2018.05.16 07:47 신고

    만일 사실이라면 기초단체장이 마지막이 되었어야
    했을겁니다...더 늦기전에 말입니다

    • 늙은도령 2018.05.16 15:15 신고

      이재명을 지지하는 분들은 그래도 이재명을 찍습니다.
      그들은 이미 이성이 상실되서 제대로 된 판단을 하지 않습니다.
      믿는 것만 보고 들을 뿐입니다.
      이재명의 실체에 대해 알아볼 생각도 없는 것이지요.
      이재명이 경기지사된들 자기 삶은 아무런 변화가 없고, 그가 약속한 약간의 현금을 기대할 뿐이지요.

  3. Jaywriter 2018.05.16 09:37 신고

    저도 참 궁금합니다.
    인터넷을 모르는 저도 금방 찾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이재명 지지 여부를 떠나 혜경궁 김씨가 누군지 명확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 늙은도령 2018.05.16 15:20 신고

      이재명은 하나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수준의 패륜아를 목표의 숭고함을 위해서라면 받아들일 수 있다면 그것이 기준이 되겠지요.
      정치가 깨끗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재명 같은 자까지 받아들일 수 있다면 촛불혁명은 아무런 의미도 지닐 수 없지요.
      이재명 거부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묻는 것입니다.

  4. merryjanet 2018.05.16 10:29 신고

    이미 한 달 여 전에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의 부인 트윗이란 거 다 알려졌지 않나요.
    셀럽으로는 이정렬 전 판사도 확신을 가지며 김혜경씨가 맞다고 미디어에 전할 정도면
    민주당도 모르지 않았을텐데, 왜 이재명을 경선시켰는지 이해가 안가요.
    게다가 가족사를 걸고 넘어지면 남못지않은 남경필이 건드리니 오히려 역풍만 불어
    이재명의 지지율은 더욱 견고해져 버렸어요.
    민주당의 품격과 순수성 당위성까지 다 곤두박질 치는 거 같아
    시간이 갈수록 아주 기분나쁘네요.

    • 늙은도령 2018.05.16 15:23 신고

      민주당의 구좌파적 성향이 강해졌다는 뜻이지요.
      목적한 바를 이루기 위해서는 이재명 같은 정치인도 상관없다는 뜻입니다.
      민주당을 구좌파, 즉 통진당, 경기동부연합, 민주노총 등이 장악해가고 있는 것이지요.

  5. 노란민들레 2018.05.20 14:21 신고

    혜경궁 김씨는 이제명 마눌이 맞습니다~! 제가 트윗쪽지로 그 증거를 보내드릴게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