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주진우, 이재명 지지할 때만 악마와의 거래 가능


김부선이 이재명에게 농락당했다며 SNS에 올린 글들을 기준으로 할 때, 주진우가 둘 사이의 화해를 중재하는 경우의 수는 총 8가지가 나오고 그 중에서 딱 두 가지만 논리적으로 합당합니다. 아래의 표를 참조하면 그 이유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김부선과 이재명의 관계에 관해서는, 다시 말해 이재명의 실체에 관해서는 주진우와 김어준을 믿을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

2

3

논리적 결과  

김부선 거짓

주진우, 김부선 위함

주진우, 이재명 지지

1과 2가 충돌나므로 중재할 이유 없음

김부선 거짓

주진우. 김부선 위함

주진우, 이재명 거부

1,2,3 모두가 충돌나므로 중재할 이유 없음

김부선 거짓

주진우, 김부선 저격

주진우, 이재명 지지

그대로 나두면 이재명에게 불리하므로 중재할 이유 있음

김부선 거짓

주진우, 김부선 저격

주진우, 이재명 거부

1,2.3 모두가 충돌나므로 중재할 이유 없음

김부선 진실

주진우, 김부선 위함

주진우, 이재명 지지

1과 3이 충돌나므로 중재할 이유 없음

김부선 진실

주진우, 김부선 위함

주진우, 이재명 거부

1,2,3을 모두를 위해 중재할 이유 없음

김부선 진실

주진우, 김부선 저격

주진우, 이재명 지지

그대로 나무면 이재명에게 불리하므로 중재할 이유 있음

김부선 진실

주진우, 김부선 저격

주진우, 이재명 거부

2와 3, 1과 3이 충돌나므로 중재할 이유 없음

 

 

 


표에서 확인할 수 있듯, 김부선의 수많은 SNS가 진실이던 거짓이던 간에 주진우가 이재명을 지지할 경우에만 김부선과 이재명을 중재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충돌이 나지 않습니다. 이재명이 김부선을 고소하던 고소하지 않던,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한 나머지 경우에는 그냥 그대로 나두면 결과는 동일합니다. 두 가지를 뺀 6가지에서는 이재명이 김부선을 고소할 경우 자신에게 결정적인 타격이 가해지기 때문입니다

 

 

결국 주진우(와 김어준)가 이재명을 경기지사를 거쳐 대통령까지 키울 생각이 없었다면 중재에 나설 이유란 없습니다. 뒤늦게 이재명의 실체를 알았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논리적으로 볼 때 주진우는 김부선과 이재명의 중재에 나섰을 때는 이재명의 실체를 정확히 알고 있었고, 그를 미래의 지도자로 키워야 한다는 생각이 확고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 딸린 여배우와 바람난 것으로 중도하차하는 것을 막으려면 중재에 나설 수밖에 없었겠지요(제가 가장 분노하는 지점). 

 


제가 온갖 욕을 먹을 각오를 하고 이 글을 쓴 이유는 주진우와 김어준의 공이 아무리 크다 해도 이 문제에 관련해서는 지방선거가 끝나기 전에 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지방선거 결과에 따라 맞춤형 해명을 내놓을 텐데, 위의 표에서 보듯 이재명을 경기지사에 당선시키기 위해 지금도 침묵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지선 이후의 해명은 어떤 진실성도 담보할 수 없습니다. 이재명의 목줄을 잡고 있으니 그가 대권을 잡는다 해도 두려울 것이 없을 터구요.  

 

 

주진우과 김어준은 김부선과 관련된 사실관계만이라도 지선 이전에 말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재명을 위해 한 여배우의 인권을 유린한 범죄자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이명박근혜와 삼성과 싸우는 중에 목숨의 위협을 느껴 이재명 같은 정치적 보험이 필요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킹메이커로 성공한다면 하고 싶은 일들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어떤 것이 진실이던 용서받을시 수 없는 범죄에 동참한 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쫄지마, 씨바! 둘이 성공할 수 있었던 말을 똑 같이 돌려주면서 지방선거가 이루어지기 전에 주진우와 김어준의 해명을 요구합니다계속해서 침묵하는 것은 이재명의 당선을 바란다는 뜻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재명을 퇴출시킬 수 있는 진실을 알고서도 말하지 않는다면 문프와 등을 지겠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밖에 없습니다. 선택적 정의는 정의가 아니며 늦춰진 정의도 정의가 아닙니다.선택적 정의는 정의가 아니며, 늦춰진 정의도 정의가 아닙니다.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