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페이스북 글

전광훈 목사와 그 잔당들이 벌인 8.15집회는 불특정다수를 향한 살인행위를 넘어 국가체제를 무너뜨리겠다는 내란선동죄 이상의 중범죄에 해당합니다. 코로나19를 퍼뜨리겠다는 행위는 미필적고의에 의해 살인행위에 다름아니며, 이를 통해 문재인 정부를 무력화시키겠다는 것은 박정희의 군사쿠데타에 준하는 국가전복행위에 다름아닙니다.

 

하루 사이에 코로나19 감염자가 279명에 이른 것이 이들의 집회가 살인행위에 해당하는 것임을 말해줍니다. 집회에 참석한 자들 중에, 그들과 접촉한 사람들 중에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잠재적 감염자까지 더하면 전국적으로 2차 대유행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시나리오도 가능한 상황이라 이번 집회의 파장이 어디까지 갈지 누구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방영당국과 의료진이 지칠대로 지친 현재의 상황에서 이런 급진적 확장세는 미국과 일본처럼 하루 확진자가 수천 명 대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2차 대유행이 일어날 경우 미국과 일본처럼 정부의 관리가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국가체제가 전복되는 최악의 경우까지 치달을 수도 있습니다.   

 

살처분대상으로 전락한 언론들의 기레기짓거리도 이에 일조했고, 미친 판사의 집회 허가도 한몫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40% 밑으로 떨어졌다는 보도에 맞춰 전광훈과 그 잔당들의 최악의 범죄가 자행됐는데, 공공의 안녕과 질서를 파괴함으로써 민주주의를 뿌리부터 뒤흔든 이런 중대 범죄행위를 바로잡기 위해 강제수단도 동원하겠다는 문통의 격노가 매우 적절해보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 담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lqMYiuEMzo

 

 

  1. 왜누리안티 2020.08.17 10:15

    극우세력과 결탁해서 그들만의 세상을 만들려는 허선아 판사와 박형순 판사를 즉각 해임과 더불어 공적과 연금을 박탈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지요.
    #사법부도공범이다

  2. 섬초롱 2020.08.17 12:44

    글 좀 쉬셔도 되니까 건강을 챙기세요~
    몇 일 글 안올라오면 걱정이 너무 됩니다.
    당장 어떻게 되는거 아니니까 너무 노여워하지 마시고 천천히 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