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윤여정이 김여정을? 화들짝 놀란 여배우들이 사정 사정해

 

 

 

 

 

 

노미네이터에서 위너로 변신하는데 성공한 윤여정 대배우가 북한의 대배남 김정은의 숨겨진 그러나 숨길 수 없었던 내연녀(조성과 종양일보의 보도였나?), 혹은 친동생이자 자신과 동명이인인 김여정의 역할도 할 수 있다는 폭탄선언을 하고 말았습니다. 중앙에 있는 것을 치마로 가리는데 성공한 중앙일보와 달리 여자만 보면 3고ㅡ고성능·고혈압·고무장ㅡ에 시달리는 종양일보의 보도에는 환장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숨기기 힘든 것도 있는 법이지요. 종양일보가 조성일보만큼 눈알을 부라리고 있으면. 문제는 장고만 하면 악수를 두기로 유명해 그 이유가 궁금하기도 했던 무식의 제왕 이재명이 문재인 대통령의 참모들과 원래 없어서 보이지 않는 비선실세인 조력자들(정체불명), 늙은도령처럼 노빠와 문파를 오가는 나부랑이와 차별화에 나선 것입니다. 성웅 이순신 장군의 후예인양 떠벌이기를 좋아하는 이재명은 이번의 장고가 낭중지추로 판명날 것이라며 의기양양하게 나왔습니다.

 

 

반상에 놓고 보면 즉각적으로 낭중지추가 아닌 난중지충으로 드러나기 일쑤인 그의 장고는 악수라는 죄명이 붙기 전에 이미 사형대에 올라있습니다. 이번의 차별화도 그와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재산과 자산을 구별하지 못하고, 재산과 소득을 구별하지 못하고, 재산의 종류도 이해하지 못하는 놈이니, 마냥 디어문이라고 몰아붙일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디어헌터들이 벌써 국내로 잠입했다는 소문도 있고요. 로버트 드 니로가 택시드라이버까지 그만두었다고 할 정도면.. 

 

 

 

 

재명이라고 써놓고 죄명이라고 읽어도 하나도 이상하지 않는 상황에서 이번의 차별화 선언은 노빠와 문파에게 철저하게 차별받는데 안성닭이 될 것 같습니다. '혜경궁김씨'로 일세를 풍미한 그의 부인은 마춤덕이 될 것 같고요. 닭이나 덕이나 오리이나, 그놈이 그 년이지요. 부창부수 유유상종 초록동색 오월동주 오십보백보 이구동성 읍참마속... 아, 이건 아니구나. 허면 읍참마속 빼고 나머지 다이지요.  

 

 

수도권 언저리에서 연이은 터진 빅뉴스에 자지러진 세 명의 미인들이 "못해, 더 이상 못해! 빼, 당장 빼, 빼란 말이야!!!! 이 처.. 처.. 처.. 처죽일 놈의 메니저 새끼야!" 라며 울부짖었지만, 이미 늦어도 한참은 늦어 있었습니다. 다함께 하는 짝짓기 놀이에서 중간에 빠져나가려면 폭탄이 돼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너무나 미인들이었습니다. 누군가의 도움이 없다면 빠져나올 방법이 없었지요. 자기 혼자서 빼면 그만이지만 그건 반칙이고 오타여서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강제로 당해 음란마귀가 된 늙은도령은 아무 일도 없는 척하며 은근슬쩍 채널을 돌리기도 뭐했습니다. 사고를 치고 내빼는 데는 장모 재원씨 아들놈을 따라갈 수 없지만 뱉어놓은 말들이 너무 많으면 그럴 수도 있답니다. '없답니다'가 맞나? 아무튼, 늙은도령의 슬픔이 바로 그것이지요. 모든 증거를 삭제하고 다시 시작하면 과거의 범죄들이 수면 위로 떠올라 소리치기를, 이해충돌방지법과 재산비례벌금제가 필요해! 

 

 

세 명의 초대박 미인들은 뜻밖의 출연자가 고성방가를 하는 바람에 더욱 놀라 창백해지며 "이건 또 누구야? 사전통보도 해주지 않았잖아? 런닝맨이 원래 이래?!"하면서 유재석을 죽일듯이 째려보며 "튀겨버릴 거야!!" 하며 단체 짝짓기놀이 미팅장을 떠나려 했습니다, 무단으로. 건강이 대단히 악화된 기린 이광수와 함께.   

 

 

 

 

번호로 불리던 세 미녀는 그래서 가상의 세계로라도 도망가려고 했는데, 그곳까지 가려면 수많은 대가리들을 짓밝으며 신생문파들이 무한히 배출되는 '블레이드 앤 소울'의 캐릭터들처럼 수상비라도 펼쳐야 합니다. 입장료로 지불해야 할 수백 수천만의 가상화폐는 또 어디서 구한답니까? 희대의 사기꾼들이 즐비한 세상에서 사기 치려면 자신의 경력부터 손 봐야 하는데, 통장에 입금될 출연료를 생각하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입니다.

 

 

옛말에 뛰지 말고 걸어가라고 했지만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더듬더듬.. 어둠이 내리면 매일같이 했던 은밀한 짓거리도 마다하지 않은 채 기어갔으나 시간이 부족해.. 런닝맨 PD와 작가들은 세 배우를 향해 걷지 말고 뛰라고 하지만, 이미 기어가기 시작한 세 배우는 급히 멈추려다 앞으로 고꾸라지며 대자로 쓰러졌습니다. 누워서 생각하니 자신이 너무 처량했던 세 배우는 누운 김에 쉬어간다고 같이 기었던 광수를 향해 음란한 눈빛을 흘렸습니다, 일제히.

 

 

이런 말도 안되는 전개를 참을 수 없었던 최후의 음란마귀 늙은도령은 누운 채로 채널을 돌려버렸습니다, 리모콘을 사용해. 속도가 심하게 느려진 인터넷 속도 덕분에 몇 분이나 더 볼 수 있었던 것은 이전에는 꿈도 꿀 수 없었던 행운이었습니다. 삶이 주는 뜬금포 기쁨이란! 미녀들 못지않게 저 역시 뜬금없는 결론이 필요했습니다. 설사 구렁이 담넘듯 끝낼 수 있다고 해도 미인박명이라 했으니, 이미 말라버린 사정의 흔적들로는 탈출이 불가능하겠지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미로를 지닌 세 미녀 배우에게, 삼가 명복을 빕니다. 아직 살아있다고요? 그럼 명복을 취소합니다. 역시 배우들의 메소드 연기란 어마어마한 것입니다. 기자회견에서 확실하게 보여준 윤여정 대배우의 능수능란함이란 모든 여배우들에게는 옵션처럼 장착된 것이니 세 명의 여배우도 다르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멀쑥해진 늙은도령은 그저 먼산만..     

 

 

 

 

뛰는 것이 지옥보다 힘겨운 늙은도령의 런닝맨.. 비슷한 시각 미국에서는 윤여정 대배우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성공했습니다. 이런 우연의 일치는 여우조연상 수상과 함께 더 이상 이어질 수 없었습니다. 정말 슬펐지만 여우조연상 수상은 조모라는 개자식에게 날리는 멋진 카운터펀치와 같아서 마음은 후련했습니다. 스탈린이 말했지요, 한 명이 죽으면 뉴스가 되지만 백만 명이 죽으면 기록이 된다고. 정말일까요? 인용문이면 뭔가 더 필요하다는 사실에 주목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