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

국가의 이름으로 자행된 살인, 백남기씨 사망



죽을 만큼 힘들다. 천조 개의 세포 하나하나마다 분노와 살기가 가득해 미칠 만큼 힘들다. 당장이라도 달려가 강신명의 팔다리를 자르고 목을 딸 수 없어 죽을 만큼 힘들다. 강신명의 육신을 갈갈이 찢은 다음, 조각조작 씹어먹을 수 없어 미칠 지경이다. 강신명을 수사하지 않는 정치검찰들을 모조리 처단할 수 없어 죽을 만큼 힘들다. 강신명 같은 개자식을 경찰총장으로 임명한 박근혜를 당장 끌어내려 민중의 법정에 세울 수 없어 미쳐 죽을 지경이다. 





백남기씨를 살려내라, 이 파렴치한 정부야! 너희들의 모든 것이 국민으로부터 나옴에도 도대체 얼마나 많은 국민을 죽일 생각인가? 경찰에 무슨 권한이 있어 국민의 정당한 권리행사에 불법이란 딱지를 붙이고, 차벽으로 표현의 자유를 차단하고, 살인적인 폭력으로 제압할 수 있단 말이냐? 국민에 근거하지 않는 한 너희들의 존재가 불가능함에도 국민을 상대로 살인을 자행할 수 있단 말이냐?  



죽어서도 용서하지 않겠다. 지옥까지 쫓아가 백남기씨를 죽인 놈들을 처단할 것이다. 너희들이 숨쉬는 모든 공기마다 내 분노와 살기가 악령처럼 자리할 것이다. 네놈들의 잠자리에 들 때마다 내 분노와 살기가 너희의 꿈속으로 찾아들어가 악몽과 극하의 공포에 시달리게 만들 것이다. 단 1초도 편하게 숨쉬지 못하게 할 것이며, 단 1분도 편하게 잠들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날, 국민의 죽음을 먹고사는 악마의 정부에 맞선 69세의 노인 옆에 서지 못한 죄로, 공권력의 이름으로 자행된 명백한 살인행위를 막지 못한 죄로 하루하루를 비루하게 살고 있는 이 못난 자가 피빛으로 물든 분노와 살기를 모아 복수를 맹세한다. 가장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복수를 마치는 날까지, 나는 살아도 살아있지 않을 것이며, 죽어도 죽어있지 않을 것이다. 





2016년 9월 25일은 살아서 아름답고 비겁하지 않았던 백남기씨가 숨을 거둔 날이며, 폭악한 박근혜 정부가 모든 정당성을 상실한 날이다. 백남기씨의 죽음에 분노하지 않는다면 나는 사람도 아니며, 백남기씨의 죽음에 살기를 띠지 않는다면 나는 짐승보다 못한 놈이며, 백남기씨의 죽음에 복수를 맹세하지 않는다면 나는 벌레에 다름아니다. 백남기씨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기에 나만의 장례식은 거행되지 않는다.


 

복수할 것이다. 그것이 어떤 형태던 반드시 복수할 것이다. 백남기씨의 죽음에 관한 한 늙은도령의 사전엔 용서란 단어는 없고, 복수에 관한 한 포기란 단어도 없다. 내 복수에는 명예도 없을 것이며, 승리의 배당도 없을 것이다. 정권 교체는 복수의 최소한일 뿐, 살아있는 것이 지옥과 다름없도록 만들 것이다. 반드시 국민주권의 이름으로 복수해, 다시는 국가의 폭력으로 국민의 목숨이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만들겠다. .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