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팔이 유튜버의 이낙연 죽이기가 도를 넘었습니다. 트럼프를 지지하는 극우유튜버의 거울상인 이들의 행태는 노무현 죽이기가 진행되던 시절과 상당히 닮았습니다. 전략적 목표는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이며, 전술적 수단은 문재인 죽이기를 위한 얼치기 사이비 진보좌파 진영의 암묵적이고 비열한 분업입니다.
이들은 문파의 상당수가 건재한 현실을 고려해 노무현 대통령을 재소환해 옛날처럼 물고 씹고 뜯어버린 후에 문재인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진보팔이 유튜버들은 종중동과 종편보다 더 노골적으로 이낙연 죽이기에 전력투구하고 있습니다. 도무지 발전을 모르는 고리타분한 좌파 지식인들은 철지난 리영희의 <전화시대의 논리>를 되살리는 방식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죽이고 있습니다.
하류인생에 완전히 정착한 듯한 얼치기 진보매체는 고리타분한 지식인과 논객들에게 무한정의 공간을 배정하는 방식으로, 싸가지 없는 공영상송(MBC와 KBS)은 레디컬 페미니즘과 급진적 보수정당으로 변질한 정의당을 앞세워 문재인 대통령을 죽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이명박근혜가 싸질러놓은 똥덩어리와 한국경제를 붕괴시킬 수도 있었던 미중무역전쟁과 한일무역전쟁, 초장기 장마, 코로나19 팬데믹 등은 모조리 건너뜁니다.
이들의 암묵적이고 비열한 분업은 노무현 죽이기 시절의 완벽한 오버랩으로 생각하지 않는 수많은 대중들ㅡ깨어있는 시민들이 아닌ㅡ에게 문재인 대통령의 실정만 주구장창 공격하고 부각하는 선동정치와 상징조작을 벌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미국에 준하는 분열상으로 몰고가고 있는 이들의 이낙연 죽이기와 노무현 재소환은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만든 상위 10%의 탐욕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상황이어서 상당한 설득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급진적이고 권위주의적이고 기회주의적인 보수주의자 이재명에게 모든 희망을 거는 이들의 행태는 노통을 이용한 문통 죽이기여서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 담았습니다. 진정한 문파라면 분노하고 결집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