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축! 조선일보가 좌파로 전향했다




우병우 죽이기의 본질은 임기 후반기 식물 정부를 만들겠다는 의도다일부 언론 등 부패 기득권 세력과 좌파 세력이 우병우 죽이기에 나섰지만, 현재까지 우 수석 의혹에 대해 입증된 것이 없다.






위의 인용문에서 보듯 청와대가 자신의 콘크리트지지층을 제외한 모든 국민과 집단을 적으로 돌리는 전면전을 선포했다. '조선일보가 우병우 찍어내기에 나선 이유'이라는 글을 통해 청와대와 조선일보 간의 전면전에 MBC가 동원된 상황에 대해 자세히 다루었듯이, 조선일보을 '부패 기득권 세력'으로, 야당들과 필자처럼 '우병우 사퇴'를 촉구하는 모든 집단과 시민들을 '박근혜 정부를 식물 정부로 만들겠다는 의도'를 지닌 '좌파 세력'으로 규정했다. 



청와대가 '우병우 민정수석 의혹에 대해 입증된 것이 없다'며 전면전을 선포하고 나오자 이정현의 새누리당은 (여왕이 성내면 언제나 그렇듯이) 납작 엎드린 채 복종 모드로 돌아섰다. 우병우 의혹을 입증하기 의해 수사 중인 상황에서 입증을 요구하는 청와대의 주장이 터무니없는 것임에도, 청와대의 공갈협박에 '침묵은 금'이라며 기회주의적 처신으로 돌아간 새누리당의 행태로 볼 때, 정치검찰이 청와대의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날 가능성은 줄어들었다.     



조선일보가 '우병우 찍어내기'에 나선 것은 위의 글에서 다룬 것 이외에도 대우해양조선(동아일보 보도)과 롯데그룹(김용민의 브리핑) 수사에서 자사의 고위임원(그 이상일 수도 있다)이 검찰 수사선상에 오른 것도 포함됐다는 주장도 있다. 사실관계야 어떻든 검찰과 경찰, 쓰레기들을 등을 장악하고 있는 청와대가 전면전을 선포하고 나온 이상, 조선일보와 야당들의 반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사태의 추이는 급격하게 변할 수 있다.   



조선일보가 우병우에게 치명상을 가할 추가보도를 내놓지 못하고, 우병우에게 장악된 정치검찰이 (엠병신의 보도를 근거로) 이석수의 감찰내용 누설에 초점을 맞춘다면 '채동욱 찍어내기'의 재판이 되지 말라는 법도 없다. 조국 교수의 말처럼 '자신에 복종하지 않으면 국기문란'인 여왕의 레이저가 우병우를 통해 난사되면, 천하의 조선일보라고 해도 그것을 피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석수가 조선일보와 감찰내용을 공유한 정황도 넘기 힘든 사안이다.





둘간의 전면전으로 둘 다 몰락하는 것이 최상의 시나리오이지만, 우병우의 청와대가 일방적 승리를 거둘 경우 언론들이 완전히 장악되는 것을 넘어 북한의 전체주의에서나 가능한 초법적이고 무차별적인 숙청이 일어날 수 있다. 사실상의 전체주의적 독재로 접어드는 것이며, 일체의 국법이 정지된 예외상태(계엄령 발효와 동일)가 도래한다. 박근혜가 자신의 소원대로 박정희에 지위에 오르는 것이며, 그렇게 제2의 유신독재가 시작된다. 



김종인이란 천하의 개자식 때문에 사드 배치 결정을 되돌릴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것을 넘어, 더민주가 총선민심마저 무력화시키는 보수정당으로 자리매김하는 바람에 조선일보가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을 쳐내는 혁명가의 위치에 올랐다. 조선일보가 우병우의 청와대에 맞서 선전해 박근혜 정부가 무너지고, 정경유착의 부정부패에 연루된 조선일보도 치명상을 입기를 바랄 수밖에 없다, 당분간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며.



벌써 YTN과 연합뉴스TV가 우병우 관련 보도의 수위를 급격하게 낮췄다. 조응천이 이석수 특별감찰관의 배후라는 적반하장식 음모론이 청와대를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박근혜와 청와대의 잘못과 범죄를 파헤치면 국기를 문란한 반역자가 되는 현실에서 박근혜 지지율이 35% 이상 나오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대통령의 최측근이 검찰과 경찰을 장악하고도 모자라 모든 언론까지 통제할 수 있는 나라가 박근혜 정부의 대한민국이다. 



'짐이 곧 국가'라는 박근혜의 광기는 북한의 독재자 김정은의 광기와 무엇이 다른가? 자신의 뜻에 반하면 누구라도 국기문란의 반역자가 되니, 박근혜와 김정은의 전체주의적 인식에는 어떤 차이도 존재하지 않는다. 청와대에서 일할 때 충성을 다한 환관이며, 자신이 최고로 신임하는 우병우와 친했다는 이유로 최악의 인물을 경찰청장으로 지명하는 것이 박근혜의 용인술이자 통치술의 근간이다. 



더욱 기막힌 것은 이런 행태를 비판하면 정당이건, 언론사건, 국민이건 자신을 음해하려는 좌파 세력이 되고, 이를 제대로 수사하면 자신이 임명한 특별감찰관이라고 해도 국기문란의 반역자로 낙인찍는 박근혜의 초법적이고 절대군주적 행태다. 조선시대의 왕도 이런 권력을 휘두르지 못했다. 박근혜를 탄핵해야 할 이유는 차고 넘치지만 대한민국이 자신의 것인양 행세하는 것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국기문란행위라서 탄핵만으로도 모자랄 판이다.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