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극우와 공생하는 나꼼수 아류와 이재명, 메갈의 정의당을 까발리다!

 

대한민국을 극단적인 이분법으로 몰아가는 자들이 산업화세력과 민주화세력의 핵심에 자리한 채 부와 권력, 언론을 지배하고 있는 6070세대들입니다. 이들이 물러나지 않는 이상 문통도 실패한 대통령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신소유주의 담론을 이끌고 있는 양극단의 스피커와 기레기들 때문에 노통의 재평가와는 달리 끝끝내 실패한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정의당의 폭망에서 보듯이, 미투조작설을 주도하는 나꼼수와 그 아류들 때문에 극우 못지않게 부라만 좌파(유시민과 조기숙이 대표적이지만 유시민은 공이 과보다 훨씬 크다는 점에서 다르다)와 음모론적 진보스피커, 정의당을 장악한 메갈류들이 대한민국을 말아먹고 있습니다. 모든 언론들이 마음놓고 문통을 공격하며 이재명을 띄워주는 이유도 여기에서 연원합니다.

 

그렇게 많이 속았음에도 또 속고 있는 분들이 많아진 것은 문통의 지지율이 데드크로스를 한 것에서 명확히 드러납니다. 노무현을 팔아먹으며 자신들의 부귀영화를 누리는 이들이 진보스피커를 자처하는 이상, 이재명 같은 극단적 포퓰리스트가 반사이익을 독점합니다.민주노총이 기본소득제을 주장하는 이재명을 노골적으로 지지하는 이유도 영상에 담았습니다.

 

산업화세력과 민주화세력 중에서 59년 이전의 세대는 모두 다 물러나야 합니다. 이들이 대한민국의 기득권을 독차지한 채 불평등주의체제를 이끌어가는 한 청장년 세대의 미래는 초라하게 귀결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평등한 세상을 향한 인권운동을 추동해온 위대한 페미니스트들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을 것이고요.   

 

 

 

 

 

https://youtu.be/7n5wOC6G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