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JP모건도 객관적 통계로 문재인 정부가 경제에서 세계 1등했다네요.

 

OECD는 물론 이땅의 기레기들과 미통당, 자칭 경제학교수와 전문가라 하는 자들이 하늘처럼 떠받드는 JP모건까지 문재인 정부가 세계에서 가장 경제에 성공한 정부라네요. 반문연대를 결성한 이 죽일 놈들의 경제대망론이 거짓말 중의 거짓말이며 최악의 소설이라는 사실이 연일 세계 주요 기구들에서 발표됨에도 이땅의 기레기들은 침묵으로 일관하며 부동산정책 실패만 주구장창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경제 실적이 세계 1등인 것은 너무나 당연해서 굳이 설명할 것도 없지만, 코로나19 펜데믹이라는 불확실성ㅡ국민경제에서는 가장 치명적인 것, 하지만 투기세력에게는 가장 좋은 것ㅡ을 가장 잘 관리하고 통제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어떤 나라도 이루어지 못한 이런 성과가 탁월한 결과로 이어졌고, 기업들의 실적이 회복세로 접어들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말하는 경제학은 금융과 재정학에 불과합니다. 죽은 학문으로써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이땅의 경제학자나 전문가들 중에 세계적이 거장이 나오지 못하는 이유도 죽은 자식 불알만 만지며 지랄발광을 떨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무지함과 용감함은 동전의 양면으로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무식하면 용감한 것인데, 그것 때문에 지금까지 이땅에 살았고 살고 있고 살아갈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감당했고 감당하고 있으며 감당해야 합니다. 

 

진실을 진실이라고 말하는 것조차 힘겨워진 지금, 진정한 문파라면 정신 바짝 차려야 합니다. 살처분해서 그들의 DNA마저 파괴하지 않으면 언제든 되살아날 수 있는 기레기부터 사악한 조폭집단에 불과한 정치검찰을 해체시켜야 합니다. 이번 영상에서 이들의 주장 일부를 박살내 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k4T2pQljl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