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출처는 <펜트하우스2>의 지적소유권을 가지고 있는 방송사나 제작사가 되겠지만... 소주는 모든 국민의 피로회복제가 아니라 피로촉진제이기 때문에 이런 젊은 남녀는 절대로 마시면 안된다는 것을 모르는 초딩은 없으리라.  

 

단지 걱정이 있다면 모든 초딩이 소주의 종류를 다 아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 몇 개의 샘플 사진을 올리니, 모델은 절대 보지 않았으면 한다. 경고!!!!

 

 

강력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모델만 보는 초딩이 있다면 절대 중딩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니라고 한다. 술에 취하면 필름이 끊기는 일은 있지만, 기억이 통째로 날아가는 경우는 없기 때문에.. 이것도 아니라고 한다. 

 

 

잊고 싶을 게 많을 땐 역시 술이 최고 아닌가? 술이라고 하면 소주가 최고이고, 해서 결론은 하나다. 뭔가 글에 함정이 있는 것 같아 이쯤에서 그만두려 한다,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올리면 그녀를 떠올려본다. 

 

어, 이 여인이 아닌데? 많이 보긴 했어도.. 다시 그녀를 떠올리면서 사진을 찾아보면.. 

 

 

이 여자도 아니다. 왜 이렇게 실수가 많아진 것일까? 술 먹으니 자판 하나가 두세 개로 보이는 모양이다. 아니면 손이 떨리거나? 그것이 무엇이던지 간에 확실한 것은.. 

 

절대 이 두 년은 아니라는 것이다. 구글이미지에서 찾아낸 이 사진은 출처가 확실하기는 하다. 흔히들 약자로 말하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하면 이쑤시게보다 가는 일베에서 노는 년들이라고 한다. 아니면 말고.. 결국 다른 얘기만 하다 경제적효과에 대해서는 다루지 못했다. 사진으로라도 대신해 달라는 요청이 빛발치듯 쏟아지니는 관계로.. 이만!!

 

 

이런 처죽일 방송사가 있었다니? 마치 엠병신을 방불케 하는구나!!!

 

 

 

https://youtu.be/lZ-1AsgmGx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