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부부동반 골프를 치기 위해 서둘러 의무급식 중단을 밀어붙인 ‘폭탄’ 홍준표가 어마어마한 비밀을 폭로했습니다. ‘폭탄’이 의무급식 중단에 반대하는 학부모들이 종북세력이라고 폭로함으로써, 그동안 정체를 알 수 없었던 종북세력의 수괴가 박근혜 대통령임이 밝혀졌습니다.
국민 모두가 알고 있듯이 박근혜는 후보시절 대선 공약으로 의무급식만이 아니라, 그보다 5~6배나 많은 재정을 투입해야 하는 무상보육까지 국가가 책임지겠다고 했습니다. 대통령이 된 이후의 박근혜는 자신이 내걸은 공약의 일부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까지 했습니다.
따라서 ‘폭탄’의 말이 사실이라면, 현 집권세력의 수장인 박근혜 대통령이 종북세력의 수괴라는 논리가 가능해집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현 제1야당인 새정치민주연합도 새누리당과 같은 종북세력이 되고, 지리멸렬해진 진보정당들도 종북세력이 확실해집니다. 헌재의 통진당 해체의 근거도 사라집니다.
쉽게 말하면 대한민국 정치권이 모두 다 종북세력이라는 뜻입니다. 박근혜에게 투표했건, 문재인에게 투표했건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들도 종북세력의 일원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오직 선거에 참여하지 않는 유권자들만 종북세력이라는 낙인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폭탄’ 홍준표의 주장이 얼마나 비논리적이고 막무가내인지는 이런 식의 단순한 논리 확장만으로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꼴통이 도지사에 당선되고 대권후보로 거론되니 현재의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판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꼴통이 ‘폭탄’이 되니 별 거지 같은 일들이 다반사로 벌어지고, 이런 허잡한 글도 쓰게 됩니다.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
-
홍준표씨 난 당신에게 표를 주지 않았지만 경남 도민이 준표는 내 놓으시오.
당신은 정말 비겁한 사람이요. 아이들 밥그릇을 빼앗아. -
Cong Cherry 2015.03.31 08:21 신고
이런 사람을 누가 뽑나요... 하긴... 제가 안뽑아도 현대통령, 전 대통령이 다 대통령이 되었지요..
-
-
상상력이라고는 쥐꼬리만큼도 없는 것들이...
입만 열면 종북타령입니다.
김홍신의 말마따나 미싱으로 저 주둥이를 꼬매버려야 합니다. -
-
하늘이 2015.03.31 22:15
자라나는 후손인 우리의 아이들에게 정말로 부끄럽기 그지 없습니다.
우린 언제나 의식이 높은 지도자를 가져 볼수 있을지~
그럴려면 국민의 의식수준이 높아져야하는데 답답합니다.
-
-
하늘이 2015.04.01 08:37
새누리의 종북 타령이 없어지면 진짜 민주주의가 실현 된거라 보면 되겠죠?
그만큼 새누리는 정상적으로 나라를 운영할 자신이 없다는거 아닌가요 ᆞ
-
구름바다 2015.05.01 02:21
정말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오네요.
우리가 이런 나라에 살려고 젊은날에 그토록 독재자 박정희와 싸웠는지,
유사이래 최대 도적 전두환과 싸운 것인지...
그 때는 힘들어도 희망을 보았고 또 가졌는데
이제는 희망이 정말 희망으로만 남는 나라가 되어 가는군요.
부디 모두들 깊고 어리석은 잠에서 깨어 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계속 좋은 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