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유튜브의 김부선 인터뷰, 이재명은 사퇴하라


위의 유튜브 링크가 김부선이 이재명과의 관계를 밝힌 인터뷰입니다. 주진우 얘기도 나옵니다. 어떤 위협을 받았는지도 나오고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재명은 사퇴하고 주진우는 사과해야 합니다. 이재명은 경기지사 후보로써 유세를 멈추고 김부선을 협박해 인권을 유린한 부분에 대해 검찰 수사를 받아야 합니다. 경찰은 이재명 지지자 중 김부선을 협박한 자들을 찾아내 공갈협박죄로 기소해야 합니다.

 

 



김부선의 인터뷰를 들으면 김부선이 먼저 전화를 걸어왔다는 미디어오늘의 기사는 사실이지만, 이재명과 주진우가 정치공작의 희생양이라는 내용은 거짓말이어서 해당 기자도 경찰 수사를 받아야 합니다. 주진우는 살아남기 위해 지금도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김부선을 사회에서 매장시키려고 온갖 수단을 동원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김어준도 이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그에 합당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재명은 당장 후보를 사퇴하십시오. 당신은 악질적인 범죄자입니다. 이쯤에서 끝냅시다. 인간이라면 더 큰 문제를 야기하지 말고 조용히 물러나십시오. 주진우와 김어준도 자초지종을 모두 고백한 후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십시오. 이재명을 옹호한 수많은 패널들도 사과하고 응당한 대가를 치르십시오. 민주당 지도부와 공관위대변인과 개인적으로 이재명을 옹호한 의원들도 합당한 만큼의 책임을 지십시오

 

 



이재명은 더 이상 민주당을 욕보이지 말고, 민주당 지지자들을 능멸하지 마십시오. 경찰은 당장이라도 혜경궁 김씨의 정체를 밝혀 노통과 문프, 세월호 희생자를 능멸하고 욕보인 자가 이재명인지, 그의 부인인지 수사결과를 발표하십시오. 이재명은 자신을 둘러싸고 벌어진 지금까지의 온갖 범죄와 협박, 공갈, 고소고발 등의 추문들을 더 이상 키우지 말고 조용히 물러난 후 법의 처벌을 받으십시오. 변협은 이재명의 자격을 박탈해야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바라는 우리는 민주당이 상처받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민주당이 지선에서 압승하기를 바라며 이재명이 사퇴하는 순간부터 민주당의 압승을 위해 신명나는 지지운동을 펼칠 것입니다. 문제를 더 키우지 마십시오. 이쯤에서 수습하십시오. 김어준과 주진우 지지자들도 배후에서 누가 조정한다, 반드시 찾아내겠다 등의 헛소리를 그만두고 당신들의 우상에 대해 냉정하게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이재명은 사퇴하라  




유튜브에 올라온 김부선 인터뷰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