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제 잘난 맛에 사는 헛똑똑이, 주진형의 또 다른 헛소리

 

제가 미친듯이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정치학, 정치철학, 경제학, 경제사 분야는 어떤 전문가보다 많이 공부했고 하고 있으며, 양자역학과 인공지능, 뇌과학을 포함한 인지과학 전반, 그리고 의학과 화학, 생물학 등까지 공부하는 이유는 이땅의 지적 사기꾼들이 국민들을 가지고 놀지 못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블로그 활동을 시작한 것도, 페이스북과 유튜브 활동을 하는 것도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과학이나 공학, 의학 같은 분야의 진짜 전문가들은 제 능력밖이나, 정치, 경제, 사회, 언론, 철학, 인공지능, 4차산업혁명, 교육, 영화 등에서 암약하며 수많은 국민들을 희생양으로 자신의 탐욕만 채우는 자들을 걸러내기 위함입니다. 수많은 미디어의 등장으로 지적 사기꾼들이 수많은 국민을 상대로 사기를 치기 쉬운 시대에 누군가는 이런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돈도 안되고, 욕도 많이 먹으며, 대단히 외로운 길이지만 추호의 후회도 없이 꿋꿋하게 갈 수 있는 것은 돌아가신 어머님에 대한 죄의식을 덜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나쁜 시대의 한계 많은 경제학을 공부한 주진형도 그런 사이비 지식인 중 한 명입니다. 정신분열증 현상까지 보여주는 진중권과 지독한 나르시시트인 조기숙 등과 비교하면 훨씬 낫지만 반골적 성질 때문에 나오는 헛소리가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과 MBC 스트레이트를 비판하며 수도 이전까지 정치쇼라고 들먹이는 논리의 허술함과 비약, 지적 오류를 하나하나 짚었습니다. 주진형의 문제도 나리시즘의 전형인데, 이런 헛똑똑이들이 더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돼 있다는 단테의 말이 주진형의 헛소리에 정확하게 들어맞기 때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wDm2-y_U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