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

이게 낚시다, 기레기의 어뷰징은 이런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정부와 의협 집행부와의 합의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전공의들을 보고 있으면 최근에 나온 다음과 같은 발표가 떠오릅니다. 불효자 DNA가 유전된다는 증거에 관한 실증적 연구결과 발표를 말합니다. 게이 유전자를 발견한 것보다 더욱 충격적인 발견이어서 놀랍기 그지없었습니다.

 

제 과학지식 실력으로는 쉽게 풀어내기 힘들 만큼 어렵고 복잡한 내용이라 글이 아닌 영상을 통해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풀어보았습니다. 정부와 의사협회와 합의를 했다는 뉴스를 보면서 파업 강행을 주장하는 일부 전공의에게도 이런 불효자 DNA가 유전된 것이 아닐까 의심해 봄직도 합니다. 

 

영상을 보신 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십시오. 저의 해석이 과학적 발견을 이해하지 못한 코미디에 불과할 정도로 형편없다고 생각하시면 저를 욕하는 댓글도 남겨주십시오. 제목 어뷰징으로 먹고사는 기레기들의 거지 근성과 빛의 속도로 셀 수도 없는 가짜뉴스들이 돌아다니니 제 해석도 가짜뉴스에 놀아난 정도밖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한 이래로 구독자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영상을 올린 것이 손에 꼽을 정도로 없어서 사과의 차원에서 이번 영상을 찍었습니다. 벌써 귀가 간지럽기 시작합니다. 온갖 방향에서 10대들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육두문자들이 제 망막을 무차별적으로.......

 

 

https://youtu.be/gUwLyhy9ue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