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문재인의 인재영입, 똥줄 타는 박근혜와 김무성



선거철만 다가오면 히틀러를 연상시키는 발언들을 쏟아내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이번에는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표의 인재영입을 폄하하며 '그런 정도는 널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필자도 그의 말에 동의합니다. 우리나라의 국민들은 워낙 뛰어나서 각 분야의 인재들이 넘쳐납니다. 신화화된 독재자 박정희도 이런 인재들 덕분에 산업화의 리더인양 포장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문제는 그런 널려 있는 인재가 유신공주의 독재 수첩에는 없다는 것이며, 설사 김무성의 악마 수첩에는 있다고 해도 새누리당에는 입당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떤 분야의 인재던 반칙과 부정, 부패와 비리를 저지르지 않고 지금의 자리에 오른 분들은 정반대의 방법으로 인재의 영역에 오른 자들처럼 막장 패거리집단인 새누리당에 입당하지 않습니다. 선한 자는 부처를 따르고 악한 자는 악마를 따릅니다. 



문재인 대표가 분당이란 최악의 현실을 감내하면서, 새누리당2중대의 역할에 충실했던, 그래서 영원히 야당만 하고자 했던 특권화된 기득권 의원들을 내보내고, 이 나라에 널려 있는 인재들 중에 선한 분들로 악취가 진동했던 자들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안철수와 김한길이 작당한 새정치민주연합의 낡고 추한 떼를 씻어내고 있습니다. 김무성은 이것이 배 아프고, 부럽고, 두려웠던 것입니다.    



하긴 그럴 만도 합니다. 김무성으로서는 JTBC의 '썰전'과 '유자식 상팔자'에서 이미지 세탁에 성공할 뻔했던 강용석이 새누리당에 입당해 용산에서 출마할 것이라는 보도가 연일 쓰레기 언론을 타고 있으니 똥줄이 탔겠지요. 게다가 유신공주는 독재 수첩에 적혀있거나 새로 올린 자들이 '진실한 사람'이라며 사실상 공천권을 행사하고 있으니 널려 있는 인재도 영입하지 못하는 것이지요.



필자도 이제는 더문(더불어민주당의 문재인 대표)의 인재 영입이 어디까지 퍼져나갈지 예측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그 동안 당내 비주류 탈당파 때문에 결코 합리적으로 보이지 않는 보수주의자들과 부딪쳐야 했던 더문은, 박지원과 박영선, 이종걸만 빼면 더 이상 태클을 걸 비토세력이 없어 참신하고 역량있는 인재들을 영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저의 관심은 청춘의 영입에 모든 관심이 쏠려 있습니다. 





제2의 노무현과 김대중, 유시민과 박원순, 이재명과 안희정이 될 수 있는 이 땅의 청춘들이 추가로 영입될 때 더문의 깜작쇼는 총선에서의 대뒤집기, 대선에서의 완승은 결코 변진섭의 희망사항 정도에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630여일이 넘어도 인양조차 안 된 세월호참사의 진상규명, 역사교과서 국정화, 굴욕적인 위안부협상, 하위 99%를 지옥으로 내모는 노동개악에 맞서 청춘들이 약자의 편에서 독재 권력과 맞서고 있습니다. 



이들을 대표할 수 있고, 이들과 동일하며, 이들의 분노와 정의, 양심과 예의를 전달하고 실천할 수 있는 청춘(스펙으로 치면 역사상 최고에 이른)들이 영입될 때 더불어민주당은 완벽한 환골탈태에 성공하고, 더문의 리더십은 한반도 전역으로 감동을 전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만이 이 땅의 민주주의를 힘겹게 지켜왔던 호남민심도 되돌아올 것이며, 헬조선에서 탈출하려는 청춘들에게 구체적인 형태의 희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유시민이 말했던 것처럼, 이 땅의 35%는 불의한 정권의 식탁에서 떨어진 부스러기에 만족합니다. 그들은 대한민국이 유신독재나 일제 강점기로 회귀해도 똑같이 양의 부스러기만 주어지면 주구장창 친일수구세력만 찍을 것입니다. 최소한 이들보다 많은 유권자들을 투표소로 이끌어내는 것이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이 해야 할 일이며, 이를 위해서라면 유시민만이 아니라, 노통의 아들인 노건호와 저항하는 청춘의 아이콘인 용혜인 등도 현실정치로 호출해야 합니다. 



승리가 보장된 싸움에 명예따위란 없지만, 승리의 그날까지는 한반도 최남단에 이르기까지 삼고초려를 넘어 십고초려를 해서라도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에만 널려 있는 인재들을 영입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헬조선의 악몽에 빠져드는 것을 더 이상 보고만 볼 수 없다는 선한 인재들을 최대한 끌어모아야 합니다. 4월의 총선에 맞춰 전력을 다하되 대한민국의 미래까지 생각하면서 야권의 부활을 이끌어야 합니다.


 

야권에서 박근혜와 새누리당에 좋은 일만 하고 있는 안철수 신당은 제외한다는 것, 모두들 아시죠! 생각 같아선 유시민의 현실정치 복귀를 촉구하는 집회라도 열고 싶지만, 제 한몸도 간수하지 못하는 인간 낙오자라..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