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목사와 그 신도들의 8.15집단 테러가 대한민국을 뒤흔들게 된 근본 원인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연구와 성찰, 종교학자들의 저작들을 통해 왜 이런 비이성적인 일이 일어나게 됐는지 살펴봤습니다. 신의 이름으로 세상에 피해를 주는 범죄행위를 이해하려면 기독교에 대한 근본적인 성찰이 필요하며, 특히 성서제일주의(성서무오설)에 근거한 그들만의 교리를 파고들어야 합니다.

 

개신교가 왜 성직자의 결혼을 허락했는지, 국가의 공권력과 어우려져 정치적 성향을 띠게 됐는지, 자본주의와 손잡고 일부일처제와 독립채산제의 개척교회를 강요하게 됐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미디어오늘의 이 기사를 보면 전광훈 목사와 그 잔당들의 잔혹한 집단테러의 근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독교의 가장 나쁜 점만 모아놓은 듯한 대한민국의 극우보수 기독교 교회와 신도들의 폭력성과 정치적 편향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의 이름으로 살인을 정당화하는 이들의 행태 배후에 무엇이 자리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광훈 목사와 그의 잔당, 미통당과 극우유튜버들이 벌인 대국민 집단테러를 보면, 가장 예수다운 교황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모든 종교의) 근본주의 교리들이 지닌 폭력성을 완곡하게 표현했는지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노벨상 수상자와 세계적인 석학들이 인류를 종말로 이끄는 10가지 요인 중에 '종교적 근본주의'를 포함시켰는지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폭력 때문에 대한민국의 전 분야에서 온갖 피해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돈으로는 도저히 환산할 수 없는 생명은 물론 수백 조에 이르는 경제적 피해를 양산하며, 대한민국을 국란의 위기 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종교의 자유와 집회의 자유, 표현의 자유라는 이름으로 이들의 범죄를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초래한 피해에 합당한 대가를 치르도록 만들어야 하며, 지상에 지옥을 만들어서라도 이들 모두를 그곳으로 추방해야 합니다. 

 

이들의 테러와 범죄를 씻기에는 기독교계의 자체적인 정화를 믿을 수 없습니다. 국가와 국민의 이름으로 그들을 단죄해야 합니다. 지옥 끝까지라도 추적해 모조리 단죄해야 합니다. 이런 결론에 대한 종교적, 역사적, 인류사적 근거들을 영상에 자세히 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Tc5Zh0hbd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