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늙은도령 최초의 먹방, 이 뜬금없음에 '야, 기분 조오오탓!!'

 

 

늙은도령이라는 놈팽이ㅡ연대를 나오면 거의 모두 다 놈팽이가 된다고 이대녀는 주장하는데 고려대생은 모두 다 이에 동의하는 편이지만 난 그렇지 않다, 놈팽이가 확실하기 때문에ㅡ가 죽기 직전에서 기사회생하자마자 미친 또라이 짓거리를 남발하고 있다. 그를 말릴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밖에 없다. 어떤 미지의 여자! 정체불명의 그는 나도 모르는 나만의 누구? 아마도 누구겠지, 그렇게 말할 수 있다.

 

 

먹방은 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예전의 네이버라면 모를까? 시청하면 된다, 미쳐버린 늙은도령이 얼마나 망가질 수 있는지. JTBC의 언더커버가 내 배를 통일시키지 못한다면 내 스스로 통일시킬 바에야. 뭐, 그런 마음으로 먹방을 시도했다. 그러니 시청하시라, 장르를 깨는 장르가수가 되기 싫은 이유가 배고픈 가수를 고집하기 위함이라고 말하는 이승윤씨는 누구보다도! 

 

 

홍일씨와 무진군에는 정말 미안. 갈수록 말라가는 게 눈에 보이는 승윤씨부터 먹이고 난 뒤 남은 게 있다면 새로운 먹방용 음식을 배달시켜 드릴 것이니. 그렇게 퉁치면 너무 하나요, 이소정님?!! 님을 위한 만찬은 따로 준비해뒀지요, 다만 아이유가 먼저여서 문제지만. 그래도 괜찮다면 무엇이라도 준비할게요, 언능.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천둥벼락이 친다고.. 아니 서리가 내린다고 했지만.. 하지만.. 하지마.. 넵!!

 

 

먹고죽기에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빛의 속도로! 광속이 별거 있나요? 이 정도면 막나가자는 것이지만, 아이유의 성공신화 앞에서 아인슈타인의 성공신화도 별거 있나요? 중요한 것은 사고실험이 아니라 사고 그 자체죠. 총알 탄 사나이가 배달하는 곳을 상상이나 했겠어요? 상상이 현실이 되는, 그래서 주문과 거의 동시에 도착하는 배달음식! 수정씨.. 소정씨, 만족하시지요?? 반말과 존댓말도 가려쓰는 센스는 뭐야?!! 

 

 

 

https://youtu.be/lB3J9cUCT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