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 블로그 글들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까다로운 조건으로







한 달 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렸는데, 조건없이 하다 보니 4분이 블로그만 개설하고 단 하나의 글도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쪽에 문의해서 초대장을 회수하고 블로글 개설을 취소시킬 방법을 강구할 생각입니다.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사람에게 기회를 준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13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저의 독자분들 중에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들에게 우선권을 드리려 합니다.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선정해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면, 제가 최대한 도와드릴 생각입니다. 지적공동체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을 추진하는 것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지적공동체를 구성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제 독자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도저히 글로 옮기기 힘들 만큼 제 머리속에는 많은 것들이 들어있는데 이것을 나눠드릴 생각입니다. 전화통화도 자주하면서(당연히 오후 늦게부터 가능하답니다 ), 또는 개인적으로 만나면서 정보도 공유하고, 글을 잘 쓰는 노하우도, 다양한 인용구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부디 저를 어려워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제 전화벨은 이미 썩어서 퇴비가 다 되고 있답니다. 티스토리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면서 멋진 미래를 꾸며나갔으면 합니다. 그렇게 해서 좋은 블로거가 되면 조금씩 방문자 숫자가 늘어나면서 아주 작지만 광고비도 벌 수 있습니다(구글 광고가 가장 단가가 좋습니다)



제가 여러 분들의 블로그를 링크해서 거의 매일같이 방문하는데, 이런 노력이 저와 생각을 같이 하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분이라면 더욱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개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들이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상에서의 작은 공동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제가 건강이 허락하는 한에서는 하루에 두 편 이상의 글을 쓰다 보니 매달 10장 정도의 초대장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조금 더 노력해 매달 초대장을 확보해서 티스토리 내에 지적공동체와 가치의 공동체를 구축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나 소설, 영화, 스포츠, 아이돌까지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분야는 뭐든지 좋습니다. 부디 이번에는 13명의 독자분들이 블로그에 도전했으면 합니다. 한 번 온라인에서 혁명을 이루어 봅시다!!!